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44권 1호(200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한국수학교육학회

수학교육 44권 1호(200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Guanah·Hugo 2024. 3. 2. 13:04

1. 한국과 독일의 중등학교 수학교과서 비교 연구 2 -중학교 기하 영역을 중심으로-

한국과 독일의 중등학교 수학교과서 비교 연구 2 -중학교 기하 영역을 중심으로-.pdf
0.77MB

 

2. 교과서 분석에 기초한 수학과 수행과제의 이해와 활용

교과서 분석에 기초한 수학과 수행과제의 이해와 활용.pdf
1.70MB

 

3. 근접발달영역을 고려한 중학교 수학의 학습지도방안 요구

근접발달영역을 고려한 중학교 수학의 학습지도방안 요구.pdf
1.30MB

 

4. 초등교사의 분수 지식 실태 분석

초등교사의 분수 지식 실태 분석.pdf
1.02MB

 

5. 수학자가 수학을 탐구하듯이 학습자도 수학을 탐구할 수 있는 방안 모색

수학자가 수학을 탐구하듯이 학습자도 수학을 탐구할 수 있는 방안 모색.pdf
0.85MB

 

6. 수학적 사고의 유연성과 확산적 사고

수학적 사고의 유연성과 확산적 사고.pdf
0.51MB

 

7. 중학교 수학영재와 과학영재 및 일반학생의 인지적,정의적,정서적 특성 비교

중학교 수학영재와 과학영재 및 일반학생의 인지적,정의적,정서적 특성 비교.pdf
0.63MB

 

8. 패턴블록을 활용한 구체적 조작활동에 관한 소고 - 분수학습을 중심으로 -

패턴블록을 활용한 구체적 조작활동에 관한 소고 - 분수학습을 중심으로 -.pdf
1.24MB

 

9. 초등학교 기하에서 큐브를 활용한 조작 활동에 관한 연구

초등학교 기하에서 큐브를 활용한 조작 활동에 관한 연구.pdf
0.79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