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44권 3호(200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수학과 단계형 수준별 교육과정 운영 실태 분석 및 개선 방안 탐색
2. 중등학교 수학교사 양성을 위한 현대대수학 교재 개발 연구
3. 문제제기 수업이 수학 문제해결력과 창의력에 미치는 효과
4. 탐구 지향 미분방정식 교수-학습의 효과 분석
5. 수학 학습 능력 향상을 위한 자기 주도적 학습 프로그램 개발
6. 교사, 수업 변인과 학생 성취도의 상관관계 - TIMSS-1999 결과 분석 -
7. 고등학교 확률과 통계 영역에서 현실적 수학교육의 적용 효과
8. 통계적 개념 발달에 관한 인식론적 고찰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45권 1호(200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3 |
---|---|
수학교육 44권 4호(200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2 |
수학교육 44권 2호(200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2 |
수학교육 44권 1호(200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2 |
수학교육 43권 4호(200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1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