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45권 1호(200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수학과 수행평가 문항 및 분석기준 개발 연구
2. 수학에서의 창의적 태도의 측정도구 개발과 그 적용
3. 실용수학 교과서의 계산기 관련 단원 내용 비교 분석
4. 실수 연산의 기본 성질에 대한 고등학교 2학년 학생들의 이해와 적용 능력 분석
5. 교육실습 과정에서 배우는 초등예비교사의 수학 교수학적 내용 지식에 관한 사례연구
6. 초등학교 3학년 학생의 기초수학 능력과 읽기 능력의 상관 분석
7. 중등 예비교사의 수학적 지식 - y=1, y=x, x=0, x(2)+y(2)=1의 그래프 -
8. 조합문제 사이의 구조적 동형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45권 3호(200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3 |
---|---|
수학교육 45권 2호(200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3 |
수학교육 44권 4호(200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2 |
수학교육 44권 3호(200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2 |
수학교육 44권 2호(200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2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