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44권 4호(200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한국수학교육학회

수학교육 44권 4호(200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Guanah·Hugo 2024. 3. 2. 13:06

1. 제 7차 수학과 교육과정 개발 과정 및 내용에 관한 분석 연구 -시,도 및 중등 단위학교를 중심으로-

제 7차 수학과 교육과정 개발 과정 및 내용에 관한 분석 연구 -시,도 및 중등 단위학교를 중심으로-.pdf
1.13MB

 

2. 교육과정 개정의 시사점 도출을 위한 싱가포르와 인도 수학 교육과정의 비교,분석

교육과정 개정의 시사점 도출을 위한 싱가포르와 인도 수학 교육과정의 비교,분석.pdf
1.91MB

 

3. 제7차 수학과 교육과정의 교육내용 적정성에 관한 학생 의견 조사 연구

제7차 수학과 교육과정의 교육내용 적정성에 관한 학생 의견 조사 연구.pdf
0.67MB

 

4. 중학교 1학년 학생들의 농도 문장제 해결력에 대한 분석

중학교 1학년 학생들의 농도 문장제 해결력에 대한 분석.pdf
0.53MB

 

5. 한국과 러시아의 7~8학년 수학교과서 도형영역에 나타난 직관적 정당화와 엄밀한 증명

한국과 러시아의 7~8학년 수학교과서 도형영역에 나타난 직관적 정당화와 엄밀한 증명.pdf
0.63MB

 

6. 수학적 개념의 발생적 분해의 적용에 대하여 -추상대수학에서의 Zn의 경우-

수학적 개념의 발생적 분해의 적용에 대하여 -추상대수학에서의 Zn의 경우-.pdf
0.89MB

 

7. 수학 학습유형과 문제 해결 전략

수학 학습유형과 문제 해결 전략.pdf
2.92MB

 

8. 초등학교 6학년 학생의 수감각 실태 조사

초등학교 6학년 학생의 수감각 실태 조사.pdf
0.74MB

 

9. 초등학교 5학년 수학교실에서 교사와 학생의 정체성 분석

초등학교 5학년 수학교실에서 교사와 학생의 정체성 분석.pdf
1.83MB

 

10. 초등학교 3학년 학생의 수학적 문제 해결에서의 표상과 표상의 정교화 과정 분석

초등학교 3학년 학생의 수학적 문제 해결에서의 표상과 표상의 정교화 과정 분석.pdf
1.92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