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 觀我 Story

오해와 진실 - 외면 본문

관아觀我Guanah Story

오해와 진실 - 외면

Guanah·Hugo 2024. 8. 19. 06:51

출처 :  갈대의 철학 사진에세이 | BAND

 

 

그거 알아요

그건 오해였어요

그건 사실이 아니었어요

그것은 전부

새빨간 거짓말이에요


저를 믿지 못한다면

제 두 눈을

똑바로 바라보아요


제가 무엇을 갈구하고

무엇을 원하는지


그거 알아요

이제껏 나는

단 한 번도

당신 이외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


단지,

당신이 나를 외면할 때

그때가 나의 시린 가슴에

사랑의 도화선이 되어왔다는 것을요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가슴이 찢어지는 아픔을

늘 감내해야 했으니까요


시계는

나를 위해 언제나 늘 그 자리에

시간은

당신을 위해 언제나

매 사랑했던 순간들이 멈추길 바라지만


당신과 나와의 사랑의 시계 추는

수로길 따라 움직이며 흘러가는

물레방아 돌아가는 소리가


우리들 사랑의 종소리

우리들 사랑의 신호탄이 되어왔다는 것을

지금도 나는 잊을 수가 없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