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4권 2호(201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공학 사용의 경험에 근거한 수학교사의 신념 연구 포커스그룹 인터뷰
공학 사용의 경험에 근거한 수학교사의 신념 연구 포커스그룹 인터뷰.pdf
0.61MB
2. 실버 세대의 사고 활동을 위한 수학 자료 개발 및 만족도 조사
실버 세대의 사고 활동을 위한 수학 자료 개발 및 만족도 조사.pdf
0.87MB
3. 유치원과 초등학교의 교육과정 연계성 관점에서 본 유치원 교육과정 수준 적합성 연구 -5세 누리과정과 초등학교 1~2학년군을 중심으로-
유치원과 초등학교의 교육과정 연계성 관점에서 본 유치원 교육과정 수준 적합성 연구 -5세 누리과정과 초등학교 1~2학년군을 중심으로-.pdf
0.59MB
4. 수학교과 통합 진로교육이 학생들의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효과
수학교과 통합 진로교육이 학생들의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효과.pdf
1.28MB
5. TIMSS 2011 결과에 나타난 초등학교 4학년 학생들의 수학에 대한 정의적 태도와 교사 변인과의 관계 분석
TIMSS 2011 결과에 나타난 초등학교 4학년 학생들의 수학에 대한 정의적 태도와 교사 변인과의 관계 분석.pdf
0.40MB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4권 4호(201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1 |
---|---|
수학교육 54권 3호(201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1 |
수학교육 54권 1호(201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1 |
수학교육 53권 4호(201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0 |
수학교육 53권 3호(201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0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