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3권 4호(201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수학교사들의 동기유발에 대한 필요성과 활동에 대한 인식
2. 사회문화적 요인들이 수학학습태도와 수학성취도의 성별차이에 미치는 영향TIMSS2011를 중심으로
3. 독자적 연구에서 나타난 수학영재의 수학적 행동특성 분석
4. 정다면체 문제 해결 과정에서 나타나는 고등학교 학생들의 심상에 관한 사례연구
5. 원의 방정식의 서술형 평가에서 오류유형 분석
6.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의 수학적 정당화의 필요성에 대한 인식과 수학적 정당화 수준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4권 2호(201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1 |
---|---|
수학교육 54권 1호(201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1 |
수학교육 53권 3호(201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0 |
수학교육 53권 2호(201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0 |
수학교육 53권 1호(201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0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