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31권 1호(202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31권 1호(202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3. 18. 10:47

1. 미적분학의 기본정리와 관련된 ‘Newton의 직관’에 대한 재고찰

1. 미적분학의 기본정리와 관련된 ‘Newton의 직관’에 대한 재고찰.pdf
0.38MB

 

2. ‘명사화’에 기반한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 문장제의 계열성 분석: ‘비와 비율’ 단원을 대상으로

2. ‘명사화’에 기반한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 문장제의 계열성 분석 ‘비와 비율’ 단원을 대상으로.pdf
0.42MB

 

3. 수학적 모델링 과제의 실행과 수정을 통한 현직 교사의 수학적 모델링 교수 역량 신장 사례 분석

3. 수학적 모델링 과제의 실행과 수정을 통한 현직 교사의 수학적 모델링 교수 역량 신장 사례 분석.pdf
0.60MB

 

4. 교과서 활동 분석을 통한 어림측정 지도 개선방안 탐구

4. 교과서 활동 분석을 통한 어림측정 지도 개선방안 탐구.pdf
0.79MB

 

5. 수학교사의 다문화수학수업 설계역량 분석

5. 수학교사의 다문화수학수업 설계역량 분석.pdf
1.81MB

 

6. 진화전략(Evolution Strategy)을 활용한 최대ㆍ최소 탐구과정 및 코딩환경 연구

6. 진화전략(Evolution Strategy)을 활용한 최대ㆍ최소 탐구과정 및 코딩환경 연구.pdf
1.48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