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2권 4호(2020) 학교수학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22권 4호(2020) 학교수학 내용

Guanah·Hugo 2024. 3. 18. 06:30

1. 초등학교 신규교사의 노티싱(Noticing) 특성 분석

1. 초등학교 신규교사의 노티싱(Noticing) 특성 분석.pdf
0.39MB

 

2. 수학적 창의성 발현 과정에 나타난 수학적 의사소통 패턴 연구: 한 경력교사의 문제해결 수업 사례를 중심으로

2. 수학적 창의성 발현 과정에 나타난 수학적 의사소통 패턴 연구 한 경력교사의 문제해결 수업 사례를 중심으로.pdf
0.42MB

 

3. 중학생들의 수학흥미와 수학가치인식이 수학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대한 유형탐색: REBUS-PLS를 적용하여

3. 중학생들의 수학흥미와 수학가치인식이 수학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대한 유형탐색 REBUS-PLS를 적용하여.pdf
0.59MB

 

4. 초등 수학 교과서의 수학 용어 정의에 대한 독일어 ‘표현’의 의미에 따른 분석

4. 초등 수학 교과서의 수학 용어 정의에 대한 독일어 ‘표현’의 의미에 따른 분석.pdf
0.51MB

 

5. 초등 예비교사들의 수학 과제 변형 사례 연구: 일반화 촉진 방식을 중심으로

5. 초등 예비교사들의 수학 과제 변형 사례 연구 일반화 촉진 방식을 중심으로.pdf
0.74MB

 

6. 제1차 초등 산수과 생활단원 분석과 스토리텔링 수학 고찰

6. 제1차 초등 산수과 생활단원 분석과 스토리텔링 수학 고찰.pdf
0.61MB

 

7. 프로이덴탈의 수학화를 기반으로 한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교과서의 정비례 개념 분석

7. 프로이덴탈의 수학화를 기반으로 한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교과서의 정비례 개념 분석.pdf
0.69MB

 

8. 수학 교실 문화에 대한 교사의 인식과 노티싱

8. 수학 교실 문화에 대한 교사의 인식과 노티싱.pdf
0.35MB

 

9. 통계포스터에 나타난 통계적 탐구질문 분석

9. 통계포스터에 나타난 통계적 탐구질문 분석.pdf
0.61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