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31권 1호(202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미적분학의 기본정리와 관련된 ‘Newton의 직관’에 대한 재고찰
2. ‘명사화’에 기반한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 문장제의 계열성 분석: ‘비와 비율’ 단원을 대상으로
3. 수학적 모델링 과제의 실행과 수정을 통한 현직 교사의 수학적 모델링 교수 역량 신장 사례 분석
4. 교과서 활동 분석을 통한 어림측정 지도 개선방안 탐구
6. 진화전략(Evolution Strategy)을 활용한 최대ㆍ최소 탐구과정 및 코딩환경 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31권 3호(202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8 |
---|---|
제31권 2호(202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8 |
제22권 4호(2020)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8 |
제22권 3호(2020)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8 |
제22권 2호(2020)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