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5권 2호(201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수학적 창의성 검사의 채점 영역별 가중치 분석
2. 수업 설계 및 실연의 자기평가 기준에 대한 고찰
3. 우도원리에 대한 분석과 그에 따른 교육적 시사점에 대한 연구
4. 초등 수학 영재를 위한 Renzulli의 삼부심화모델 도입 개방형 수학 문제 만들기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5. 네 점이 한 원 위에 있을 조건에 관한 교육적 고찰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5권 4호(201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2 |
---|---|
수학교육 55권 3호(201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2 |
수학교육 55권 1호(201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2 |
수학교육 54권 4호(201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1 |
수학교육 54권 3호(201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1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