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5권 1호(201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Rasch 모델을 통한 초등학교 학생들의 등호 이해 분석
2. 한국과 미국 6학년 학생들의 직관적 사고에 의한 수학 문제해결 분석
3. 초등학생의 수학적 모델링 적용과정에서 나타나는 의사소통에 관한 연구 5학년 수와 연산을 중심으로
4. 중학생들의 수학적 문제제기 유형과 전략 분석
5. 귀류법에 대한 교사 지식 분석 -교과 내용 지식 및 학생의 이해에 대한 지식을 중심으로-
6. 수학 교과에서의 수행과제를 활용한 수업 방안 탐색 -백워드 이론을 기반으로-
7. 좋은 수학 수업에 대한 고등학교 수학 교사의 선호도 비교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5권 3호(201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2 |
---|---|
수학교육 55권 2호(201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2 |
수학교육 54권 4호(201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1 |
수학교육 54권 3호(201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1 |
수학교육 54권 2호(201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1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