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5권 3호(201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연속적으로 공변하는 두 양에 대한 추론의 차이가 문제 해결에 미치는 영향
2.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 내용 적정성 분석 - 단원 구성 및 어휘 사용을 중심으로 -
3. 반전학습(flipped learning)을 적용한 수학 수업에서 학생들의 참여 요인 탐색
4. 통계적 추정을 가르치기 위한 수학적 지식(MKT)의 분석
5. 역함수와의 교점을 구하는 과제에 대한 분석
6. 자기주도학습과 자기조절학습 프로그램이 수학의 인지적 영역과 정의적 영역에 주는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7. 비심리적 처치프로그램에 의한 고등학생 수학불안집단 간의 뇌파 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6권 1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3 |
---|---|
수학교육 55권 4호(201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2 |
수학교육 55권 2호(201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2 |
수학교육 55권 1호(201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2 |
수학교육 54권 4호(201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1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