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4권 4호(201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이차함수에서 두 변량사이의 관계 인식 및 표현의 발달 과정 분석 민선의 경우를 중심으로
2. 수학 창의적 산출물 의미 척도의 개선 및 창의적 산출물의 구조 탐색
3. 수학과 수준별 수업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4. 학교현장실습이 중등 예비수학교사들의 교사의 지식에 대한 인식 변화에 미친 영향
5. 구조감각의 관점에서 인수분해 과정의 인지적 특성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5권 2호(201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2 |
---|---|
수학교육 55권 1호(201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2 |
수학교육 54권 3호(201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1 |
수학교육 54권 2호(201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1 |
수학교육 54권 1호(201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1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