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4권 2호(201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공학 사용의 경험에 근거한 수학교사의 신념 연구 포커스그룹 인터뷰
2. 실버 세대의 사고 활동을 위한 수학 자료 개발 및 만족도 조사
3. 유치원과 초등학교의 교육과정 연계성 관점에서 본 유치원 교육과정 수준 적합성 연구 -5세 누리과정과 초등학교 1~2학년군을 중심으로-
4. 수학교과 통합 진로교육이 학생들의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효과
5. TIMSS 2011 결과에 나타난 초등학교 4학년 학생들의 수학에 대한 정의적 태도와 교사 변인과의 관계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4권 4호(201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1 |
---|---|
수학교육 54권 3호(201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1 |
수학교육 54권 1호(201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1 |
수학교육 53권 4호(201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0 |
수학교육 53권 3호(201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0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