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4권 2호(201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한국수학교육학회

수학교육 54권 2호(201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Guanah·Hugo 2024. 3. 11. 06:51

1. 공학 사용의 경험에 근거한 수학교사의 신념 연구 포커스그룹 인터뷰

공학 사용의 경험에 근거한 수학교사의 신념 연구 포커스그룹 인터뷰.pdf
0.61MB

 

2. 실버 세대의 사고 활동을 위한 수학 자료 개발 및 만족도 조사

실버 세대의 사고 활동을 위한 수학 자료 개발 및 만족도 조사.pdf
0.87MB

 

3. 유치원과 초등학교의 교육과정 연계성 관점에서 본 유치원 교육과정 수준 적합성 연구 -5세 누리과정과 초등학교 1~2학년군을 중심으로-

유치원과 초등학교의 교육과정 연계성 관점에서 본 유치원 교육과정 수준 적합성 연구 -5세 누리과정과 초등학교 1~2학년군을 중심으로-.pdf
0.59MB

 

4. 수학교과 통합 진로교육이 학생들의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효과

수학교과 통합 진로교육이 학생들의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효과.pdf
1.28MB

 

5. TIMSS 2011 결과에 나타난 초등학교 4학년 학생들의 수학에 대한 정의적 태도와 교사 변인과의 관계 분석

TIMSS 2011 결과에 나타난 초등학교 4학년 학생들의 수학에 대한 정의적 태도와 교사 변인과의 관계 분석.pdf
0.40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