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4권 1호(201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초등학교 현직교사와 예비교사의 수학 수업 비평의 관점에 대한 연구
2. 증명에서 경험적 관점의 한계에 대한 중학교 3학년 학생들의 이해 연구
3. 수학 교수,학습을 위한 학교수학답사의 개념 탐색
4. PISA 2012에서 나타난 한국과 싱가포르 학생의 수학 자아효능감에 대한 영향 요인
5. 수학과 교육과정에 반영된 핵심역량의 국제적 동향 탐색
6. 중학교 기하 증명의 서술에서 나타나는 오류의 유형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4권 3호(201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1 |
---|---|
수학교육 54권 2호(201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1 |
수학교육 53권 4호(201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0 |
수학교육 53권 3호(201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0 |
수학교육 53권 2호(201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0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