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4권 1호(201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한국수학교육학회

수학교육 54권 1호(201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Guanah·Hugo 2024. 3. 11. 06:48

1. 초등학교 현직교사와 예비교사의 수학 수업 비평의 관점에 대한 연구

초등학교 현직교사와 예비교사의 수학 수업 비평의 관점에 대한 연구.pdf
0.42MB

 

2. 증명에서 경험적 관점의 한계에 대한 중학교 3학년 학생들의 이해 연구

증명에서 경험적 관점의 한계에 대한 중학교 3학년 학생들의 이해 연구.pdf
0.59MB

 

3. 수학 교수,학습을 위한 학교수학답사의 개념 탐색

수학 교수,학습을 위한 학교수학답사의 개념 탐색.pdf
0.56MB

 

4. PISA 2012에서 나타난 한국과 싱가포르 학생의 수학 자아효능감에 대한 영향 요인

PISA 2012에서 나타난 한국과 싱가포르 학생의 수학 자아효능감에 대한 영향 요인.pdf
0.43MB

 

5. 수학과 교육과정에 반영된 핵심역량의 국제적 동향 탐색

수학과 교육과정에 반영된 핵심역량의 국제적 동향 탐색.pdf
0.57MB

 

6. 중학교 기하 증명의 서술에서 나타나는 오류의 유형 분석

중학교 기하 증명의 서술에서 나타나는 오류의 유형 분석.pdf
0.91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