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4권 3호(201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PISA 2012 공개 문항을 활용한 예비수학교사의 수학내용지식 분석 사례연구
2. Challenges Faced by a Mathematically Strong Student Intransferring his Success in Mathematics to Statistics A Case Study
3. 국내외 통계교육 연구동향 비교 분석
4. 수학 학습 평가틀 비교 분석 -NAEP 2015, TIMSS 2015, PISA 2015를 중심으로-
5. 수학교사 연수에서 협력적 멘토링의 실제 -함께 만들어가는 수학교사 연수의 사례를 중심으로-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5권 1호(201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2 |
---|---|
수학교육 54권 4호(201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1 |
수학교육 54권 2호(201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1 |
수학교육 54권 1호(2015)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1 |
수학교육 53권 4호(2014)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0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