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5권 4호(201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MQI를 이용한 예비교사와 현직교사의 수학수업의 질 분석1)
2. CBAM(Concerns-Based Adoption Model)에 기초한 스토리텔링 수학교육에 대한 초등교사의 관심도, 실행 수준, 실행 형태 및 관계 연구1)
3. 수학 교과에 대한 정의적 특성의 종단적 추이 분석
4. 한국 학생들의 수학과 수학 학습에 대한 가치 인식 초등학교 6학년과 중학교 3학년을 중심으로
5. 수학교사의 요구를 반영한 창의성과 인성 교육 전문성 신장 내용요소 탐색1)
6. 동료 릴레이 피드백 전략이 수학과 학업성취도와 수학적 의사소통능력에 미치는 영향
7. 중학교 수학교사의 테크놀로지 통합 자기효능감에 관한 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6권 2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3 |
---|---|
수학교육 56권 1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3 |
수학교육 55권 3호(201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2 |
수학교육 55권 2호(201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2 |
수학교육 55권 1호(201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2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