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6권 2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무리수 단원에 대한 교과서 분석 연구 과정과 대상의 관점으로
2. 싱가포르의 높은 양성평등수준과 TIMSS 2011에 나타난 여학생의 높은 수학성취도
3. 수학 성취도가 낮은 학생의 보충 지도 과정에서 블렌디드 e-러닝과 개별화 교수체제의 효과 비교 분석
4. 진로탐색을 강화한 수학과 자유학기제 통계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5. 초등학교 분수 학습에서 퀴즈네어 막대 활용에 대한 비판적 고찰
6. 2015 개정 수학과 교육과정에 대한 초등학교 교사들의 인식 및 요구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6권 4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3 |
---|---|
수학교육 56권 3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3 |
수학교육 56권 1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3 |
수학교육 55권 4호(201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2 |
수학교육 55권 3호(201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2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