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6권 3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한국, 일본, 홍콩, 핀란드, 싱가포르 초등 수학 교과서의 합동과 대칭에 대한 비교·분석
2. 교구를 활용한 탐구기반 외심 학습
3. 큰 수의 법칙 시뮬레이션에서 중학생의 안구 운동 분석
4. 미래학교 수학교실의 교육 방법론에 대한 탐색 비구조화된 문제에서 학생들의 질문 만들기를 중심으로
5. `수학 과제 탐구` 과목의 수업을 위한 교수·학습 자료 개발 연구
6. 수학 교사의 주목하기와 반응적 교수의 관계 모든 학생의 수학적 사고 계발을 지향하는 수업 상황에서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7권 1호(201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4 |
---|---|
수학교육 56권 4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3 |
수학교육 56권 2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3 |
수학교육 56권 1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3 |
수학교육 55권 4호(201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2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