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6권 4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수업지도안 분석을 통한 수학교사의 수업설계역량(Pedagogical Design Capacity) 탐색
2. 거리함수와 속력함수의 관계에서 거리함수의 상수항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과 표현
3. 수학교사의 테크놀로지 교수 내용 지식(TPACK) 측정 도구 개발 및 타당화
4. 수학학습에서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의 의지통제와 부모의 심리적 통제의 관계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7권 2호(201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4 |
---|---|
수학교육 57권 1호(201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4 |
수학교육 56권 3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3 |
수학교육 56권 2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3 |
수학교육 56권 1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3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