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7권 2호(201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학교수업에서 수학교사에 대한 인식의 잠재프로파일 분석
2. 수학적 문제해결역량을 위한 평가 문항의 조건과 그 실제
3. 학교수학에서 ‘피타고라스 정리’ 관련 내용의 재구조화 연구
4.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수학Ⅱ 교과서의 정적분의 도입 및 활용 분석
5. 함수 영역 문제해결 협력학습 과정에서 문제 유형에 따른 중학생의 인지부하 분석
6. 교육대학원과 사범대학 예비수학교사의 교직 적성·인성 검사에 대한 측정의 동등성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7권 4호(201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4 |
---|---|
수학교육 57권 3호(201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4 |
수학교육 57권 1호(201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4 |
수학교육 56권 4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3 |
수학교육 56권 3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3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