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7권 3호(201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선다형 문제와 서술형 문제의 점수 차이와 이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고등학교 기하 교과를 중심으로-
2. Sfard의 구상화(Reification) 이론에 근거한 중·고등학생의 이차방정식 근의 공식 개념 형성 수준 분석
3. 증명 동료평가의 신뢰도 및 타당도 분석 대학 정수론 수업의 사례를 중심으로
4. 수학일지 쓰기 활동이 초등학생의 수학적 성향과 수학적 의사소통 수준에 미치는 영향 3학년 수와연산 영역을 중심으로
5. 문제 해결 과정에서 나타나는 초등학생들의 협력적 발화 특성 분석
6. 수학적 모델링 과정을 반영한 교과서 문제 재구성 예시 및 적용
7. 수학적 지식으로서의 평균 개념 구성 과정에서 나타난 학생들의 표현에 관한 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8권 1호(201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6 |
---|---|
수학교육 57권 4호(201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4 |
수학교육 57권 2호(201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4 |
수학교육 57권 1호(2018)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4 |
수학교육 56권 4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3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