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6권 2호(2016)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26권 2호(2016)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3. 12. 07:24

1. ‘어떤 실수로의 극한’을 사용하지 않고 무한소수를 정의하기

1. ‘어떤 실수로의 극한’을 사용하지 않고 무한소수를 정의하기.pdf
0.32MB

 

2. 교수학적 변환 연구의 동향과 과제

2. 교수학적 변환 연구의 동향과 과제.pdf
0.33MB

 

3. 우리나라, 싱가포르, 핀란드의 PISA 2012 수학에서의 성차에 대한 교육맥락변인 영향력 비교 분석

3. 우리나라, 싱가포르, 핀란드의 PISA 2012 수학에서의 성차에 대한 교육맥락변인 영향력 비교 분석.pdf
0.41MB

 

4. 심리적 처치프로그램에서 고등학교 학생들의 뇌파반응에 따른 수학불안의 변화

4. 심리적 처치프로그램에서 고등학교 학생들의 뇌파반응에 따른 수학불안의 변화.pdf
0.95MB

 

5. 중등예비수학교사의 효과적인 교육실습을 위한 수업 포트폴리오 활용방안 연구

5. 중등예비수학교사의 효과적인 교육실습을 위한 수업 포트폴리오 활용방안 연구.pdf
0.72MB

 

6. 초등학교 1학년 수학 교과서의 어휘 및 문장 적합성 분석

6. 초등학교 1학년 수학 교과서의 어휘 및 문장 적합성 분석.pdf
0.46MB

 

7. 예비수학교사의 ‘내용과 학습자에 대한 지식(KCS)’ 탐색 연구

7. 예비수학교사의 ‘내용과 학습자에 대한 지식(KCS)’ 탐색 연구.pdf
0.35MB

 

8. 대학입학 수학 시험 국제 비교 분석 -미국, 영국, 호주, 싱가포르, 일본-

8. 대학입학 수학 시험 국제 비교 분석 -미국, 영국, 호주, 싱가포르, 일본-.pdf
0.40MB

 

9. 우리나라와 호주 중학교 수학과 교육과정 비교 분석

9. 우리나라와 호주 중학교 수학과 교육과정 비교 분석.pdf
1.36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