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6권 1호(2016)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예 만들기 활동에 의한 창의적 사고 촉진 방안 연구
3. 현실적 수학교육 이론의 재음미: 수학적 창의성 교육의 관점에서
5. 초등학생들은 ‘=’를 어떻게 이해하는가? -문항유형별 실태조사-
7. 초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과 교과서의 연계 분석 -2009 개정 교육과정 초등학교 5~6학년군을 중심으로-
8. 수학적 게임 변형을 통한 초등 예비교사의 수학적 탐구 경험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6권 3호(2016)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2 |
---|---|
제26권 2호(2016)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2 |
제17권 4호(2015)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1 |
제17권 3호(2015)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1 |
제17권 2호(2015)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1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