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6권 1호(2016)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26권 1호(2016)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3. 12. 07:17

1. 예 만들기 활동에 의한 창의적 사고 촉진 방안 연구

1. 예 만들기 활동에 의한 창의적 사고 촉진 방안 연구.pdf
0.37MB

 

2. 질량중심 개념의 구조적 개념 형성에 관한 연구

2. 질량중심 개념의 구조적 개념 형성에 관한 연구.pdf
0.94MB

 

3. 현실적 수학교육 이론의 재음미: 수학적 창의성 교육의 관점에서

3. 현실적 수학교육 이론의 재음미 수학적 창의성 교육의 관점에서.pdf
0.40MB

 

4. 탈북학생과 지도교사의 수학 교수·학습 인식 조사

4. 탈북학생과 지도교사의 수학 교수·학습 인식 조사.pdf
0.38MB

 

5. 초등학생들은 ‘=’를 어떻게 이해하는가? -문항유형별 실태조사-

5. 초등학생들은 ‘=’를 어떻게 이해하는가 -문항유형별 실태조사-.pdf
4.91MB

 

6. 상상의 수학, 상상하는 수학의 교육

6. 상상의 수학, 상상하는 수학의 교육.pdf
0.41MB

 

7. 초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과 교과서의 연계 분석 -2009 개정 교육과정 초등학교 5~6학년군을 중심으로-

7. 초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과 교과서의 연계 분석 -2009 개정 교육과정 초등학교 5~6학년군을 중심으로-.pdf
0.39MB

 

8. 수학적 게임 변형을 통한 초등 예비교사의 수학적 탐구 경험

8. 수학적 게임 변형을 통한 초등 예비교사의 수학적 탐구 경험.pdf
0.30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