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7권 3호(2015)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삼각배열 문제해결과 관련된 초등영재의 수학적 사고와 태도
2. 시선 추적기를 통해 본, 4학년 학생들의 방정식에 대한 관계적 사고 형성 -웹기반 저울을 중심으로-
3. 연립일차방정식의 다양한 표현과 소거법의 의미에 관한 연구
4. 고등학교 확률 수업의 ‘몬티홀 문제’ 과제 맥락에서 나타난 논증과정 분석
6. 중등 수학교사의 함수에 대한 지식(MKT) 측정 및 분석
7. 중학교 1학년 수학교과서의 실세계 기반 과제 분석: 융복합교육의 맥락과 방식을 중심으로
8. 표본 지도에 대한 고찰: 국외 교육과정 분석을 중심으로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6권 1호(2016)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2 |
---|---|
제17권 4호(2015)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1 |
제17권 2호(2015)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1 |
제17권 1호(2015)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1 |
제25권 4호(201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1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