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6권 4호(2016)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3. Perry의 인식론적 신념 발달도식의 수학교육 적용 방안 연구
4. 부모의 수학에 대한 태도와 기대가 수학 학습 동기와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5. 대수와 기하의 연결에 관한 Descartes의 관점 재조명 연구
6.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에 나타나는 앎의 시점의 타당성 분석
7. 중등 수학 교사의 수업자신감 영향 변인 간 공통성 분석
8. 초등학생의 함수적 사고 신장을 위한 기하 패턴 지도 사례의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8권 2호(2016)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2 |
---|---|
제18권 1호(2016)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2 |
제26권 3호(2016)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2 |
제26권 2호(2016)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2 |
제26권 1호(2016)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2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