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5권 3호(200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15권 3호(200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3. 2. 12:56

1. 분수의 역사발생적 지도 방안

1. 분수의 역사발생적 지도 방안.pdf
1.38MB

 

2. 수학 교수,학습 과정에서 과제의 인지적 수준 분석 - 초등학교 ‘비와 비율’ 단원을 중심으로 -

2. 수학 교수,학습 과정에서 과제의 인지적 수준 분석 - 초등학교 ‘비와 비율’ 단원을 중심으로 -.pdf
1.83MB

 

3. 초등학교 수학에서 평행과 평행선 지도에 관한 고찰

3. 초등학교 수학에서 평행과 평행선 지도에 관한 고찰.pdf
2.98MB

 

4. 소수 개념의 교수학적 분석

4. 소수 개념의 교수학적 분석.pdf
1.84MB

 

5. 상관개념의 발달과 교수학적 중재에 관한 소고

5. 상관개념의 발달과 교수학적 중재에 관한 소고.pdf
0.01MB

 

6. 수학 영재의 심화학습을 위한 다각형의 무게중심 연구

6. 수학 영재의 심화학습을 위한 다각형의 무게중심 연구.pdf
1.48MB

 

7. 교과과정 개발을 위한 기초로서의개발연구에 대한 고찰

7. 교과과정 개발을 위한 기초로서의개발연구에 대한 고찰.pdf
1.85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