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5권 4호(200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분수 개념과 알고리듬 지도 양상 비교: McLellan, MiC, 한국의 교재를 중심으로
3. 등속도 운동에서 일차함수 교수-학습 과정에 관한 사례연구: 수학과 과학의 통합교육 관점을 기반으로
5. 경험적 구조주의에 의한 수학적 오류의 분류가능성 탐색
7. 함수 지도와 수학적 모델링 활동에서 스프레드시트의 활용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7권 2호(2005)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2 |
---|---|
제7권 1호(2005)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2 |
제15권 3호(200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2 |
제15권 2호(200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2 |
제15권 1호(200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2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