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5권 3호(200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2. 수학 교수,학습 과정에서 과제의 인지적 수준 분석 - 초등학교 ‘비와 비율’ 단원을 중심으로 -
3. 초등학교 수학에서 평행과 평행선 지도에 관한 고찰
6. 수학 영재의 심화학습을 위한 다각형의 무게중심 연구
7. 교과과정 개발을 위한 기초로서의개발연구에 대한 고찰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7권 1호(2005)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2 |
---|---|
제15권 4호(200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2 |
제15권 2호(200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2 |
제15권 1호(200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2 |
제6권 4호(2004)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1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