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5권 4호(200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15권 4호(200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3. 2. 12:57

1. 분수 개념과 알고리듬 지도 양상 비교: McLellan, MiC, 한국의 교재를 중심으로

1. 분수 개념과 알고리듬 지도 양상 비교 McLellan, MiC, 한국의 교재를 중심으로.pdf
1.94MB

 

2. 범례 제시를 통한 도형 개념 지도 방안

2. 범례 제시를 통한 도형 개념 지도 방안.pdf
2.35MB

 

3. 등속도 운동에서 일차함수 교수-학습 과정에 관한 사례연구: 수학과 과학의 통합교육 관점을 기반으로

3. 등속도 운동에서 일차함수 교수-학습 과정에 관한 사례연구 수학과 과학의 통합교육 관점을 기반으로.pdf
2.07MB

 

4. 표본표준편차의 교수학적 분석

4. 표본표준편차의 교수학적 분석.pdf
1.23MB

 

5. 경험적 구조주의에 의한 수학적 오류의 분류가능성 탐색

5. 경험적 구조주의에 의한 수학적 오류의 분류가능성 탐색.pdf
2.38MB

 

6. 컴퓨터와 수학교육에서 환경의 설계

6. 컴퓨터와 수학교육에서 환경의 설계.pdf
1.46MB

 

7. 함수 지도와 수학적 모델링 활동에서 스프레드시트의 활용

7. 함수 지도와 수학적 모델링 활동에서 스프레드시트의 활용.pdf
1.62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