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6권 4호(2004) 학교수학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6권 4호(2004) 학교수학 내용

Guanah·Hugo 2024. 3. 1. 12:08

1. 인간 교육을 위한 주요교과로서의 학교수학

1. 인간 교육을 위한 주요교과로서의 학교수학.pdf
0.96MB

 

2. 마인드맵 노트활동이 수학개념구조 형성과 수학적 창의력에 미치는 효과분석

2. 마인드맵 노트활동이 수학개념구조 형성과 수학적 창의력에 미치는 효과분석.pdf
1.58MB

 

3. 초등 수학 교재에서의 계산 오류 활용 실태 분석

3. 초등 수학 교재에서의 계산 오류 활용 실태 분석.pdf
1.11MB

 

4. 수학영재학생들의 인지적, 정의적, 창의적 특성 분석

4. 수학영재학생들의 인지적, 정의적, 창의적 특성 분석.pdf
1.02MB

 

5. 기억력이 낮은 수학부진아를 위한 마인드맵 활용방안

5. 기억력이 낮은 수학부진아를 위한 마인드맵 활용방안.pdf
1.17MB

 

6. 모델 개발 과정에서 도구를 조작하는 활동 분석

6. 모델 개발 과정에서 도구를 조작하는 활동 분석.pdf
1.78MB

 

7. 엑셀 환경에서 대수 문장제 해결 경험을 통한학생들의 문자 인식과 문자식 표현에 관한 연구

7. 엑셀 환경에서 대수 문장제 해결 경험을 통한학생들의 문자 인식과 문자식 표현에 관한 연구.pdf
1.90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