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4권 1호(200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중학교에서 순환소수 취급과 무리수도입에 관한 고찰
3. 일차함수 활용문제의 해결을 위한 강의식, 모델링, 과제기반 표현변환 학습의 교수학적 효과 분석
5. 한 수학영재아의 수학적 사고 특성에 관한 사례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4권 3호(200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1 |
---|---|
제14권 2호(200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1 |
제5권 4호(200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2.28 |
제5권 3호(200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2.28 |
제5권 2호(200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2.2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