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5권 4호(2003) 학교수학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5권 4호(2003) 학교수학 내용

Guanah·Hugo 2024. 2. 28. 15:51

1. 역사발생적 수학교육 원리에 대한 연구(1) - 증명의 의미 지도의 역사발생적 전개

1. 역사발생적 수학교육 원리에 대한 연구(1) - 증명의 의미 지도의 역사발생적 전개.pdf
1.63MB

 

2. 비 개념에 대한 역사적,수학적, 심리적 분석

2. 비 개념에 대한 역사적,수학적, 심리적 분석.pdf
1.67MB

 

3. 초등학교 수학 영재 및 일반 아동의 정의적 특성 비교 연구

3. 초등학교 수학 영재 및 일반 아동의 정의적 특성 비교 연구.pdf
1.29MB

 

4. 인터넷을 활용한 패턴 학습에서의 수학적 의사소통 및 문제해결에 관한 연구

4. 인터넷을 활용한 패턴 학습에서의 수학적 의사소통 및 문제해결에 관한 연구.pdf
1.64MB

 

5. 중학생들의 매개변수개념 분석과 교수-학습방안 탐색

5. 중학생들의 매개변수개념 분석과 교수-학습방안 탐색.pdf
2.49MB

 

6. Teaching and Learning Middle School Mathematics through Cyber Learning System: The Concept of Centroid

6. Teaching and Learning Middle School Mathematics through Cyber Learning System The Concept of Centroid.pdf
1.20MB

 

7. 미적분의 역사와 변증법적 유물론

7. 미적분의 역사와 변증법적 유물론.pdf
1.77MB

 

8. 협동학습에서의 초등학생 수학적 신념 및 태도 변화 연구

8. 협동학습에서의 초등학생 수학적 신념 및 태도 변화 연구.pdf
0.94MB

 

9. 역사발생적 수학교육 원리에 대한 연구(2) -수학사의 교육적 이용과 수학교사 교육

9. 역사발생적 수학교육 원리에 대한 연구(2) -수학사의 교육적 이용과 수학교사 교육.pdf
1.47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