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4권 1호(200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14권 1호(200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3. 1. 11:39

1. 중학교에서 순환소수 취급과 무리수도입에 관한 고찰

1. 중학교에서 순환소수 취급과 무리수도입에 관한 고찰.pdf
1.26MB

 

2. 다각형, 다면체, 면에 대한 교수학적 분석

2. 다각형, 다면체, 면에 대한 교수학적 분석.pdf
1.55MB

 

3. 일차함수 활용문제의 해결을 위한 강의식, 모델링, 과제기반 표현변환 학습의 교수학적 효과 분석

3. 일차함수 활용문제의 해결을 위한 강의식, 모델링, 과제기반 표현변환 학습의 교수학적 효과 분석.pdf
2.72MB

 

4. 대학수학능력시험 난이도 관련 변인 탐색

4. 대학수학능력시험 난이도 관련 변인 탐색.pdf
1.25MB

 

5. 한 수학영재아의 수학적 사고 특성에 관한 사례연구

5. 한 수학영재아의 수학적 사고 특성에 관한 사례연구.pdf
4.28MB

 

6. 중학교 수학에서 기하 내용 취급에 관한 연구

6. 중학교 수학에서 기하 내용 취급에 관한 연구.pdf
1.40MB

 

7. Dewey에게 있어서 수학적 지식의 구성의 의미

7. Dewey에게 있어서 수학적 지식의 구성의 의미.pdf
1.23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