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5권 4호(2003)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역사발생적 수학교육 원리에 대한 연구(1) - 증명의 의미 지도의 역사발생적 전개
3. 초등학교 수학 영재 및 일반 아동의 정의적 특성 비교 연구
4. 인터넷을 활용한 패턴 학습에서의 수학적 의사소통 및 문제해결에 관한 연구
5. 중학생들의 매개변수개념 분석과 교수-학습방안 탐색
8. 협동학습에서의 초등학생 수학적 신념 및 태도 변화 연구
9. 역사발생적 수학교육 원리에 대한 연구(2) -수학사의 교육적 이용과 수학교사 교육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4권 2호(200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1 |
---|---|
제14권 1호(200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1 |
제5권 3호(200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2.28 |
제5권 2호(200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2.28 |
제5권 1호(200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2.2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