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4권 3호(200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14권 3호(200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3. 1. 11:52

1. RME 기반 수학 교실에서의 개념적 모델의 사회적 변환:미분방정식에 대한 개념적 은유 사용 패턴 분석.

1. RME 기반 수학 교실에서의 개념적 모델의 사회적 변환미분방정식에 대한 개념적 은유 사용 패턴 분석..pdf
1.44MB

 

2. 인지심리학의 관점에서 수학적 오류의 분석가능성 탐색

2. 인지심리학의 관점에서 수학적 오류의 분석가능성 탐색.pdf
2.34MB

 

3. 수학 문장제 해결에 영향을 주는 언어적ㆍ인지적 요인-혼합물 문제를 중심으로-

3. 수학 문장제 해결에 영향을 주는 언어적ㆍ인지적 요인-혼합물 문제를 중심으로-.pdf
1.18MB

 

4. 초등수학교실문화의 개선: 사회수학적 규범과 수학적 관행

4. 초등수학교실문화의 개선 사회수학적 규범과 수학적 관행.pdf
1.83MB

 

5. 매개변수 개념의 교수-학습에 관한 연구

5. 매개변수 개념의 교수-학습에 관한 연구.pdf
1.85MB

 

6. 계산기 사용 환경에서 사회적 상호작용의 역동성

6. 계산기 사용 환경에서 사회적 상호작용의 역동성.pdf
1.54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