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4권 3호(200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RME 기반 수학 교실에서의 개념적 모델의 사회적 변환:미분방정식에 대한 개념적 은유 사용 패턴 분석.
2. 인지심리학의 관점에서 수학적 오류의 분석가능성 탐색
3. 수학 문장제 해결에 영향을 주는 언어적ㆍ인지적 요인-혼합물 문제를 중심으로-
4. 초등수학교실문화의 개선: 사회수학적 규범과 수학적 관행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6권 1호(2004)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1 |
---|---|
제14권 4호(200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1 |
제14권 2호(200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1 |
제14권 1호(200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1 |
제5권 4호(200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2.2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