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4권 4호(200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RME의 수학 학습 평가틀에 대한 고찰-Jan de Lange의 수학 학습 평가틀을 중심으로-
3. 학업 성취도 국제 비교 연구에 나타난 우리나라 학생들의 수학 성취도 심층 분석
4. 중학생들의 모델링 활동에서 메타인지 분석에 관한 사례연구
5. 아동들의 인지를 바탕으로 한 수학 교수: 미국의 Cognitively Guided Instruction의 소개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6권 2호(2004)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1 |
---|---|
제6권 1호(2004)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1 |
제14권 3호(200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1 |
제14권 2호(200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1 |
제14권 1호(200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1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