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4권 4호(200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14권 4호(200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3. 1. 11:53

1. RME의 수학 학습 평가틀에 대한 고찰-Jan de Lange의 수학 학습 평가틀을 중심으로-

1. RME의 수학 학습 평가틀에 대한 고찰-Jan de Lange의 수학 학습 평가틀을 중심으로-.pdf
2.50MB

 

2. 남북한 초등학교 교과서의 분수 도입 방식 비교

2. 남북한 초등학교 교과서의 분수 도입 방식 비교.pdf
1.86MB

 

3. 학업 성취도 국제 비교 연구에 나타난 우리나라 학생들의 수학 성취도 심층 분석

3. 학업 성취도 국제 비교 연구에 나타난 우리나라 학생들의 수학 성취도 심층 분석.pdf
1.27MB

 

4. 중학생들의 모델링 활동에서 메타인지 분석에 관한 사례연구

4. 중학생들의 모델링 활동에서 메타인지 분석에 관한 사례연구.pdf
1.45MB

 

5. 아동들의 인지를 바탕으로 한 수학 교수: 미국의 Cognitively Guided Instruction의 소개

5. 아동들의 인지를 바탕으로 한 수학 교수 미국의 Cognitively Guided Instruction의 소개.pdf
1.17MB

 

6. ‘삼각형의 결정조건’에 대한 논의의 분석

6. ‘삼각형의 결정조건’에 대한 논의의 분석.pdf
1.06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