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4권 2호(2002) 학교수학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4권 2호(2002) 학교수학 내용

Guanah·Hugo 2024. 2. 27. 14:16

1. 정보처리 양식에 따른 수학적 의사소통 능력과 문장제 해결능력과의 관계

1. 정보처리 양식에 따른 수학적 의사소통 능력과 문장제 해결능력과의 관계.pdf
1.06MB

 

2. 6차와 7차 교과서 분석을 통한 그래프 지도 방안

2. 6차와 7차 교과서 분석을 통한 그래프 지도 방안.pdf
2.54MB

 

3. 고등학교 수학의 정의적 영역에 대한 수행평가 기준 개발

3. 고등학교 수학의 정의적 영역에 대한 수행평가 기준 개발.pdf
0.93MB

 

4. 음수의 본질과 형식적 접근에 의한 음수지도에 관한 고찰

4. 음수의 본질과 형식적 접근에 의한 음수지도에 관한 고찰.pdf
1.41MB

 

5. 피타고라스 정리의 지도에 대한 남북한 비교

5. 피타고라스 정리의 지도에 대한 남북한 비교.pdf
1.14MB

 

6. 초등학교 교사들의 수업 관행과 학생들의 학습 환경 인식과의 관계

6. 초등학교 교사들의 수업 관행과 학생들의 학습 환경 인식과의 관계.pdf
0.92MB

 

7. 제7차 초등학교 수학에 새롭게 등장한 용어 ‘약속’의 재음미 -기하 영역을 중심으로-

7. 제7차 초등학교 수학에 새롭게 등장한 용어 ‘약속’의 재음미 -기하 영역을 중심으로-.pdf
1.13MB

 

8. 초등학교 수학 교실에서의 수학화를 위한 신문 활용 방안에 관한 연구

8. 초등학교 수학 교실에서의 수학화를 위한 신문 활용 방안에 관한 연구.pdf
1.71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