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4권 4호(2002) 학교수학 내용 본문
2. 비형식적 수학적 지식과 형식적 수학적 지식의 결합에 관한 소고
3. Analysis of Strategies for Problem Solving Presented in Elementary School Mathematics Textbooks
5. 7차 수학과 교육과정 작도 영역의 교과서와 수업사례 분석
7. 초등학교 수학에서 비의 값과 비율 개념의 구별에 대한 논의
8. 무리수의 개념적 측면을 강조한 교육방안: ‘통약불가능성’을 통한 무리수 고찰
9. 제 7차 수학과 교육과정의 초등학교 현장적용에서 나타나는 문제점 및 개선방향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3권 2호(200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2.28 |
---|---|
제13권 1호(200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2.28 |
제4권 3호(2002) 학교수학 내용 (0) | 2024.02.27 |
제4권 2호(2002) 학교수학 내용 (0) | 2024.02.27 |
제4권 1호(2002) 학교수학 내용 (0) | 2024.02.2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