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2권 3호(200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12권 3호(200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2. 27. 10:09

1. 피드백 수학수업의 실태조사에 따른 운영방식 개선

1. 피드백 수학수업의 실태조사에 따른 운영방식 개선.pdf
1.80MB

 

2. 수학 학습에서 도구의 역할에 관한 관점:수학적 어포던스와 상황적 어포던스의 조정

2. 수학 학습에서 도구의 역할에 관한 관점수학적 어포던스와 상황적 어포던스의 조정.pdf
1.44MB

 

3. 대수 교육과정의 변화에 관한 고찰 - 패턴에 기초한 대수 도입을 중심으로 -

3. 대수 교육과정의 변화에 관한 고찰 - 패턴에 기초한 대수 도입을 중심으로 -.pdf
1.40MB

 

4. 수학 학습 부진아와 교사의 유관 조절식 상호작용의 효과 - Vygotsky 이론을 중심으로 -

4. 수학 학습 부진아와 교사의 유관 조절식 상호작용의 효과 - Vygotsky 이론을 중심으로 -.pdf
1.40MB

 

5. 과정-대상 측면에서 본 ‘대수적 사고’ 연구

 

6. 역사발생적 수학 학습-지도 원리에 관한 연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