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2권 3호(200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2. 수학 학습에서 도구의 역할에 관한 관점:수학적 어포던스와 상황적 어포던스의 조정
3. 대수 교육과정의 변화에 관한 고찰 - 패턴에 기초한 대수 도입을 중심으로 -
4. 수학 학습 부진아와 교사의 유관 조절식 상호작용의 효과 - Vygotsky 이론을 중심으로 -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4권 1호(2002) 학교수학 내용 (0) | 2024.02.27 |
---|---|
제12권 4호(200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2.27 |
제12권 2호(200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2.27 |
제12권 1호(200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2.27 |
제11권 2호(200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2.2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