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2권 2호(200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수학적 소양 (Mathematical Literacy)에 대하여
2. 교과서에 나타난 ‘수학적 귀납법’에 대한 남·북한 비교
4. 수학적 개념의 과학적 성격과 교육과정 구성과의 관련성 연구
6. Teachers' Mathematical Beliefs and Teaching Practices
9. 학업성취도 국제 비교 평가(PISA)에 나타난 우리나라 학생의 수학적 소양 수준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2권 4호(200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2.27 |
---|---|
제12권 3호(200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2.27 |
제12권 1호(200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2.27 |
제11권 2호(200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2.27 |
제11권 1호(200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2.2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