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2권 2호(200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12권 2호(200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2. 27. 10:03

1. 수학적 소양 (Mathematical Literacy)에 대하여

1. 수학적 소양 (Mathematical Literacy)에 대하여.pdf
1.60MB

 

2. 교과서에 나타난 ‘수학적 귀납법’에 대한 남·북한 비교

2. 교과서에 나타난 ‘수학적 귀납법’에 대한 남·북한 비교.pdf
1.63MB

 

3. 급진적 구성주의에 대해 자주 제기되는 문제

3. 급진적 구성주의에 대해 자주 제기되는 문제.pdf
1.36MB

 

4. 수학적 개념의 과학적 성격과 교육과정 구성과의 관련성 연구

4. 수학적 개념의 과학적 성격과 교육과정 구성과의 관련성 연구.pdf
1.44MB

 

5. 대수적 사고와 대수 기호에 관한 고찰

5. 대수적 사고와 대수 기호에 관한 고찰.pdf
0.97MB

 

6. Teachers' Mathematical Beliefs and Teaching Practices

6. Teachers' Mathematical Beliefs and Teaching Practices.pdf
1.34MB

 

7. 수학 문제해결 과정에서의 직관과 메타인지

7. 수학 문제해결 과정에서의 직관과 메타인지.pdf
1.53MB

 

8. 수학적 추론으로서의 가추법

8. 수학적 추론으로서의 가추법.pdf
1.34MB

 

9. 학업성취도 국제 비교 평가(PISA)에 나타난 우리나라 학생의 수학적 소양 수준 분석

9. 학업성취도 국제 비교 평가(PISA)에 나타난 우리나라 학생의 수학적 소양 수준 분석.pdf
1.53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