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1권 2호(200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11권 2호(200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2. 27. 01:21

1. 수학적 은유의 사회 문화적 분석

1. 수학적 은유의 사회 문화적 분석.pdf
0.50MB

 

2. 20세기 말 改訂된 한국과 일본의 수학과 교육과정 비교(1) - 초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

2. 20세기 말 改訂된 한국과 일본의 수학과 교육과정 비교(1) - 초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pdf
0.51MB

 

3. 사회수학적 규범과 수학교실문화

3. 사회수학적 규범과 수학교실문화.pdf
0.46MB

 

4. 수학교육인식론 연구

4. 수학교육인식론 연구.pdf
0.55MB

 

5. 정적분석 응용- 교과서 내용의 균일성?

5. 정적분석 응용- 교과서 내용의 균일성.pdf
0.49MB

 

6. 초등수학교육과 중등수학교육의 비교

6. 초등수학교육과 중등수학교육의 비교.pdf
0.65MB

 

7. 무한 개념의 이해와 직관의 역할

7. 무한 개념의 이해와 직관의 역할.pdf
0.42MB

 

8. Piaget의 발생적 인식론과 역사발생적 원리

8. Piaget의 발생적 인식론과 역사발생적 원리.pdf
0.45MB

 

9. 학교수학 교과서에서 사용하는 정의에 관한 연구

9. 학교수학 교과서에서 사용하는 정의에 관한 연구.pdf
0.65MB

 

10. 학교 수학에서의 '증명'

10. 학교 수학에서의 '증명'.pdf
0.58MB

 

11. 공간 논중기하 단원의 교재 내용 분석 및 개선 방안

11. 공간 논중기하 단원의 교재 내용 분석 및 개선 방안.pdf
0.56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