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1권 1호(200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11권 1호(200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2. 27. 01:10

1. 수학 학습 활동에 대한 거시-메타인지적 고찰

1. 수학 학습 활동에 대한 거시-메타인지적 고찰.pdf
0.39MB

 

2. 교실문화 비교를 통한 수학교육개혁에 관한 소고

2. 교실문화 비교를 통한 수학교육개혁에 관한 소고.pdf
0.67MB

 

3. 초등수학 우수아의 특성과 지도 자료의 예시

3. 초등수학 우수아의 특성과 지도 자료의 예시.pdf
0.61MB

 

4. 컴퓨터 환경에서 극단적인 교수 현상의 가능성과 수학 교수ㆍ학습 양식에 관한 고찰

 

5. 제 7차 수학과 교육과정[7-가] 단계의 변수 개념 지도에 관한 교수학적 논의

5. 제 7차 수학과 교육과정[7-가] 단계의 변수 개념 지도에 관한 교수학적 논의.pdf
1.04MB

 

6. 컴퓨터 환경에서 초등학교 기하 지도에 관한 고찰

6. 컴퓨터 환경에서 초등학교 기하 지도에 관한 고찰.pdf
0.59MB

 

7. 집합교육의 개선에 대한 몇 가지 제언

7. 집합교육의 개선에 대한 몇 가지 제언.pdf
0.46MB

 

8. 수학교육에서 직관적 모델에 관한 연구

8. 수학교육에서 직관적 모델에 관한 연구.pdf
0.44MB

 

9. TIMSS와 TIMSS-R 수학성취도 결과로부터의 시사점

9. TIMSS와 TIMSS-R 수학성취도 결과로부터의 시사점.pdf
0.26MB

 

10. 우리 나라 수학교육과정 실태조사와 TIMSS 연구 결과의 논의

10. 우리 나라 수학교육과정 실태조사와 TIMSS 연구 결과의 논의.pdf
0.62MB

 

11. 탐구지향 수학적 모델링에 관한 연구

11. 탐구지향 수학적 모델링에 관한 연구.pdf
0.56MB

 

12. 확률 개념 도입의 맥락과 난점

12. 확률 개념 도입의 맥락과 난점.pdf
0.52MB

 

13. 탐구형 기하 소프트웨어(Geometer's Sketchpad)의 활동 및 자료 개발과 그 효과에 관한 연구

13. 탐구형 기하 소프트웨어(Geometer's Sketchpad)의 활동 및 자료 개발과 그 효과에 관한 연구.pdf
0.62MB

 

14. 수학적 의사소통 능력의 평가 기준 개발

14. 수학적 의사소통 능력의 평가 기준 개발.pdf
0.69MB

 

15. 소수 개념 지도에 관한 연구

15. 소수 개념 지도에 관한 연구.pdf
0.64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