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1권 1호(200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4. 컴퓨터 환경에서 극단적인 교수 현상의 가능성과 수학 교수ㆍ학습 양식에 관한 고찰
5. 제 7차 수학과 교육과정[7-가] 단계의 변수 개념 지도에 관한 교수학적 논의
9. TIMSS와 TIMSS-R 수학성취도 결과로부터의 시사점
10. 우리 나라 수학교육과정 실태조사와 TIMSS 연구 결과의 논의
13. 탐구형 기하 소프트웨어(Geometer's Sketchpad)의 활동 및 자료 개발과 그 효과에 관한 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2권 1호(200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2.27 |
---|---|
제11권 2호(2001)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2.27 |
제3권 2호(2001) 학교수학 내용 (0) | 2024.02.27 |
제3권 1호(2001) 학교수학 내용 (0) | 2024.02.27 |
제2권 2호(2000) 학교수학 내용 (0) | 2024.01.25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