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2권 4호(200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12권 4호(200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2. 27. 10:15

1. 수학 학습에서 학생의 상호작용 분석을 위한 도구 개발

1. 수학 학습에서 학생의 상호작용 분석을 위한 도구 개발.pdf
0.62MB

 

2. 과정-대상 측면에서 본 ‘대수적 사고’ 연구

2. 과정-대상 측면에서 본 ‘대수적 사고’ 연구.pdf
0.78MB

 

3. 비고츠키 이론의 수학교육적 적용에 관한 연구

3. 비고츠키 이론의 수학교육적 적용에 관한 연구.pdf
0.93MB

 

4. 남북한 수학 교과서 영역별 분석 및 표준 수학 교육과정안 개발 연구 (I) -남북한 학교 수학 용어 통합 방안 연구-

4. 남북한 수학 교과서 영역별 분석 및 표준 수학 교육과정안 개발 연구 (I) -남북한 학교 수학 용어 통합 방안 연구-.pdf
0.72MB

 

5. ‘대칭성’ 관점에서 본 ‘문제해결’ 및 ‘군’ 개념지도

5. ‘대칭성’ 관점에서 본 ‘문제해결’ 및 ‘군’ 개념지도.pdf
0.60MB

 

6. 학교수학에서의 유추와 은유

6. 학교수학에서의 유추와 은유.pdf
0.91MB

 

7. 탐구형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기하영역의 수학화 교수학습 방법

7. 탐구형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기하영역의 수학화 교수학습 방법.pdf
0.66MB

 

8. 고등학교에서의 극한개념 교수․학습에 관한 연구

8. 고등학교에서의 극한개념 교수․학습에 관한 연구.pdf
1.16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