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7권 2호(1997)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2. 중등학교 학생들의 메타인지적 문제해결력 지도와 평가에 대한 고찰
5. 수학교육에서의 Hypermedia의 활용에 관한 연구
6. 우리나라 학교 수학의 세 가지 서로 다른 판(Version)에 관한 연구
8. 수학 학습과정에서의 예비초등교사의 신념의 변화 연구
9. 열린 교실에서의 문제 유형별 소집단 학습이 문제 해결력 신장에 미치는 효과
10. 새로운 테크널로지에 대처하는 개혁의 선구자로서 교사 양성
12. 우리나라 초등학교 수학교육에서 계산기 활용까지의 과정에 관한 연구
13. 공업계 고등학교 수학 기초 기능 향상을 위한 예제 문제 활용에 관한 연구
14. 9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리탐구영역(Ⅰ)의 출제방법 개선 방안
16. 수학 문제해결 전략 선택에 있어서의 성별 차이에 대한 연구
18. WWW와 Mathematica를 이용한 CAI 개발
20. 수학 수업에서 능력별 반편성의 효율성에 관한 연구
23. Vinner이론에 따른 의사 개념적 행동과 의사 분석적 행동에 관한 소고
26. 역사발생적 원리에 따른 로그 단원의 지도에 관한 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9권 1호(199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23 |
---|---|
제8권 1호(1998)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23 |
제7권 1호(1997)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22 |
제6권 2호(1996)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21 |
제6권 1호(1996)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21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