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7권 1호(1997)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2. 중학교 수학 학습에 있어서 남녀 학생의 성취도 차이에 대한 고찰
3. 수학과 교육과정의 편제설정과 내용선정을 위한 연구
4. 이산수학: 제7차 수학과 교육과정에서 새롭게 부각된 주제
7. 미완결 문제의 개발ㆍ활용을 통한 수학 학습지도의 실천적 연구
8. 귀납적 추론 문제에 대한 남ㆍ여학생간의 문제 접근 방식 비교
10. Piaget의 균형화 모델과 증명 지도에 관한 소고
11. 남북한 초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 및 교과서 비교 분석 연구
12. 컴퓨터 이용을 통한 대학 교양수학 교수법의 개선방안
14. 극한(limit)에 관련된 학생들의 수학적 신념에 관한 연구
15. 이동(변환)을 보는 함수적 관점의 점진적 표면화에 대하여
18. 심리학 중심의 수학교육 연구와 수학 중심의 수학교육 연구
21. 수학교육에서 논리와 심리의 문제에 대한 Ausubel식 접근
23. 제2 코사인 법칙에 기하학적 설명을 제공하지 않는 이유
24. 수학교육에서 멀티미디어 활용과 교수전략에 있어서 그 효과
26. 전통적인 문제와 창의적인 문제에 대한 한가지 비교 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8권 1호(1998)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23 |
---|---|
제7권 2호(1997)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22 |
제6권 2호(1996)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21 |
제6권 1호(1996)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21 |
제5권 2호(199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20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