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8권 1호(1998)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2. 중등 수학교사의 교수-학습에 대한 태도 조사 분석
4. 수학과 수준별 이동수업에서 열린수업 모형의 적용에 관한 연구
5. 이차함수와 타원의 문제해결 지도를 위한 멀티미디어 학습자료 개발
11.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수학적 의사소통의 지도 효과에 관한 연구
12. 수행평가 과제 제작의 모형 및 준거에 관한 연구
13. 현행 수준별 수업 분석에 기초한 수준별 교육과정의 성공을 위한 처방
14. 수준별 교육과정의 적용에 따른 수학과 심화 보충 과정과 특별 보충 과정의 내용 선정 및 교수-학습 자료 구성 방향
16. 우리 나라 초등학교 수학교육에 적용 가능한 계산기 활용 방안 연구
17. 초등학교 수학교육에 있어서 계산기 활용에 관한 고찰
21. 조작적 구성주의와 사회적 구성주의에서 구성의 의미와 과정
22. 前形式的 證明의 意味와 敎授學的 意義에 關한 硏究
23. 열린 수학 학습을 위한 게임의 교육적 활용 가능성 탐색
25. 知識에 대한 構造主義的 觀點과 수학에서의 ‘知識의 構造’
26. 학교수학에서의 함수 개념 지도 방법에 관한 고찰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9권 2호(199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23 |
---|---|
제9권 1호(199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23 |
제7권 2호(1997)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22 |
제7권 1호(1997)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22 |
제6권 2호(1996)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21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