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9권 2호(199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9권 2호(199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1. 23. 16:47

1. 우리 나라 수학과 교육과정 개정에 대한 분석 및 제언

1. 우리 나라 수학과 교육과정 개정에 대한 분석 및 제언.pdf
0.57MB

 

2. 반영적 추상화와 조작적 수학 학습-지도

2. 반영적 추상화와 조작적 수학 학습-지도.pdf
0.76MB

 

3. 초등학교 교직수학에 관한 연구(1)

3. 초등학교 교직수학에 관한 연구(1).pdf
0.38MB

 

4. 증명의 필요성 이해와 탐구형 기하 소프트웨어 활용

4. 증명의 필요성 이해와 탐구형 기하 소프트웨어 활용.pdf
0.43MB

 

5. 자기주도적 학습과 일제학습에서의 수학불안에 대한 분석

5. 자기주도적 학습과 일제학습에서의 수학불안에 대한 분석.pdf
0.69MB

 

6. 수학과 평가틀에 관한 고찰

6. 수학과 평가틀에 관한 고찰.pdf
0.66MB

 

7. 교수학적 상황론의 이해와 측정 지도에의 적용

7. 교수학적 상황론의 이해와 측정 지도에의 적용.pdf
0.69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