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0권 1호(200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인식론의 변화: 구성주의와 사회문화주의를 통해 이해하는 수학 교사 교육
3. 중학교 수학 교육과정 및 교과서 내용의 양과 난이도 수준 분석
5. 어떻게 ‘구조’를 가르칠 것인가 - 군 개념을 중심으로
6. Logo 프로그래밍을 통한 초등학교 6학년 아동의 변수개념 이해
7. 예비 초등 교사들의 분수 연산에 관한 내용적 지식과 교수학적 지식 수준에 대한 연구: 교사교육적 관점
8. 초등학교 교직수학에 관한 연구(2) - 교육대학교 교양수학 교재 분석 및 초등학교 교직수학 교수요목 탐색
9. 탐구형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기하학습내용의 구성방안 탐색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권 1호(1999) 학교수학 내용 (0) | 2024.01.25 |
---|---|
제10권 2호(200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25 |
제9권 2호(199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23 |
제9권 1호(199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23 |
제8권 1호(1998)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1.23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