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0권 1호(200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10권 1호(200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1. 25. 00:44

1. 인식론의 변화: 구성주의와 사회문화주의를 통해 이해하는 수학 교사 교육

1. 인식론의 변화 구성주의와 사회문화주의를 통해 이해하는 수학 교사 교육.pdf
0.20MB

 

2. 수학학습장애의 통합적 접근

2. 수학학습장애의 통합적 접근.pdf
0.37MB

 

3. 중학교 수학 교육과정 및 교과서 내용의 양과 난이도 수준 분석

3. 중학교 수학 교육과정 및 교과서 내용의 양과 난이도 수준 분석.pdf
0.85MB

 

4. 프뢰벨의 인간교육 사상에 나타난 수학교육의 의미

4. 프뢰벨의 인간교육 사상에 나타난 수학교육의 의미.pdf
0.54MB

 

5. 어떻게 ‘구조’를 가르칠 것인가 - 군 개념을 중심으로

5. 어떻게 ‘구조’를 가르칠 것인가 - 군 개념을 중심으로.pdf
0.53MB

 

6. Logo 프로그래밍을 통한 초등학교 6학년 아동의 변수개념 이해

6. Logo 프로그래밍을 통한 초등학교 6학년 아동의 변수개념 이해.pdf
0.66MB

 

7. 예비 초등 교사들의 분수 연산에 관한 내용적 지식과 교수학적 지식 수준에 대한 연구: 교사교육적 관점

7. 예비 초등 교사들의 분수 연산에 관한 내용적 지식과 교수학적 지식 수준에 대한 연구 교사교육적 관점.pdf
0.44MB

 

8. 초등학교 교직수학에 관한 연구(2) - 교육대학교 교양수학 교재 분석 및 초등학교 교직수학 교수요목 탐색

8. 초등학교 교직수학에 관한 연구(2) - 교육대학교 교양수학 교재 분석 및 초등학교 교직수학 교수요목 탐색.pdf
0.73MB

 

9. 탐구형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기하학습내용의 구성방안 탐색

9. 탐구형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기하학습내용의 구성방안 탐색.pdf
0.67MB

Comments